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오늘 저녁은 곱창볶음과 치즈 돈가스

안녕하세요. 토요일 저녁 메뉴는 정하셨나요??

저는 엄마네 아파트에 장이 섰더라고요. 그래서 곱창볶음과 돈가스를 튀겨왔습니다. 저희 집 오늘 저녁 메뉴예요~^^

 

바로 먹을게 아니라서 재료만 포장해 왔습니다.

 

이렇게 양념과 야채랑 곱창을 따로 포장해 주셔서 집에 와서 바로 해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저는 곱창을 좀 진하게 굽는 걸 좋아해서 이번에는 포장해 온 곱창을 좀 많이 구웠네요.^^

집에서 굽는데 와~ 냄새가 엄청 나더라구요ㅜ.ㅜ 굽는 내내 앞뒤 베란다 창문을 다 열었답니다. 

다음에 곱창볶음 재료포장은 생각해 봐야 될 거 같아요.ㅎ

 

점점 색깔이 변하는게 보이시나요?? 맛나 보이죠 ㅎ 만족할 만큼 구워졌다면 양배추, 파가 들어있는 야채 봉지를 넣어주시고요 전 양념장도 같이 넣어주었답니다. 양념장은 처음에 다 넣음 짤 수 있을까 봐 중간중간 계속 추가해서  넣어주었답니다. 

 

 

 

양념장을 넣고 야채가 익을때까지 골고루 비벼 주세요~ 저는 중간중간 양념을 더 추가해 줬습니다.

 

 

 

그리고 야채가 어느정도 익으면 당면도 넣어서 같이 쉐킥쉐킥해주시고 하이라이트 깻잎도 듬뿍 넣어서 순이 죽을 만큼만 살짝 볶아 마무리해주면 맛난 곱창볶음이 되겠죠?^^ 볶으면서 사진 찍느라 사진이 많이 흔들렸네요 ㅠ.ㅠ

 

 

어떤가요? 빛깔이 너무 맛나 보이지 않았나? 너무 맛있게 저녁을 먹었답니다.

처음 곱창 구울때 냄새 빼고는 편하게 한 끼 요리를 했네요. 치즈 돈가스도 튀겨와서 전자레인지에 돌렸는데 살짝 눅눅해져서 다음에는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야겠어요.ㅎ 이러면서 하나 또 배웠네요~ 식은 돈가스는 에어프라이어로 해 먹기.!

곱창볶음과 치즈 돈가스 오늘 저희 집의 메인 요리였습니다. 맛있는 저녁식사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