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코스트코 베이글 냉동보관 맛나게 먹기

저희 집 코스트코 필수템인 코스트코 베이글이에요^^ 가면 꼭 집어오는 빵이에요. 가격 대비 정말 훌륭한 양이죠. 

저는 아무맛(?)도 없는 가래떡, 절편, 베이글, 우유식빵, 모닝빵 등을 좋아하더라고요~ 이렇게 보니 쫀득한 질감을 좋아하나 봐요.ㅎ 코스트코 베이글은 양도 많은데 유통기한이 짧아요 ㅠ.ㅠ 그래도 오랜동안 보관해서 먹을 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

 

첫날은 맛있게 먹고 남은 베이글은 바로 냉동보관했다가 먹을 때마다 꺼내서 먹으면 좀 더 오랫동안 먹을 수 있답니다.

사이즈도 커서 한끼 샌드위치 만들어 먹어도 든든하답니다.

 

 

베이글은 통으로 얼리기도 하고 반으로 갈라서 보관해도 좋아요. 용도에 맞게 얼려주세요.

통으로 얼리는 경우, 에어프라이어나 오븐에 구워 먹기 좋고요, 반으로 자른 경우는 토스트기, 프라이팬 등에 구워서 먹기 편해요.

 

 

먹을만큼 지퍼백에 담아서 소분해 주세요. 먼저 일렬로 얼렸더니 띠기가 힘들더라고요.ㅎ 

그래서 이번에는 비스듬히 한쪽면으로 포개서 얼렸어요~ 훨씬 편하게 띠어지더라구요. 별거 아닌 거 같지만 나중에 엄청 편하니 꼭 해보세요. 저 상태로 냉동실에 차곡차곡 넣어놓고 아침대용이나 간식으로 먹으면 편하고 맛있더라고요. 저는 반으로 잘라서 다음에 토스트기에 넣어서 구워먹을 거예요. 맛나게 먹을 수 있답니다. 요래 요래 구워드시면 좋아요^^

 

 

 

간편하게 애플잼과 크림치즈를 한쪽씩 발라서 먹음 꿀맛이죠~^^ 가끔씩 햄과 치즈, 야채로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어도 든든하죠.  

 

 

요렇게 반쪽과 토마토 한개를 같이 먹어도 든든하고 부족한 채소도 챙겨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보관 방법 간단하죠^^ 조만간에 다 먹음 또 코스트코에 가서 베이글을 업어와야겠어요.

이번 포스팅은 코스트코 베이글 냉동보관으로 끝까지 맛나게 먹기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