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가성비 좋은 인천 검단점 북경짜장2900원 짜장 맛있는 집

안녕하세요. 주말 푹 쉬셨나요?

오늘은 일요일 짜파 게뤼~ 먹는 날~ ㅎㅎ 그 씨엠송이 생각나네요.

짜장면 먹고 싶을때 자주 가는 우리 동네 북경짜장2900원 입니다. 딸아이가 짜장면 먹고 싶다는 말에 포장해 와서 먹기로

하고 신랑이랑 사러 갔습니다.

 

 

요즘 2900원 하는 짜장면 흔하지 않죠?? 싸다고 맛이 없다고 생각하시면 큰 오산이죠~ 맛도 좋아요^^

주차장도 넓고 홀도 넓어서 좋아요. 평소에는 점심, 저녁때 대기해야 하기도 하지만 회전이 빨라서 많이 안기다리더라구요. 그리고 검단점이 본점이라고 하더라구요~ 본점이 맛의 처음이라 가장 맛있겠죠^^

 

 

▶ 북경짜장2900원 검단점 (본점)

- 연락처 : 032) 564 - 5556

-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밤 10시까지(마지막 오더는 9시 30분까지입니다.)

- 대기 적는 곳이 있어 대기 시 적어놓는 판이 있으며 바로 옆에는 기다릴 수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 주자창도 넓은 편이고 부족할 때는 앞 차도에도 세우더라고요.

 

 

입구 옆에는 이렇게 모형으로 있어 선택할 때 참고가 되어 좋더라고요^^

선택 장애가 있는 저 같은 사람에게 글로만 보는 것보다 실물모형이 확 와 닿더라고요.ㅎㅎㅎ

 

 

전체 메뉴도 한 컷!! 내부는 사람이 많아서 입구에 있는 메뉴 이미지 올려 드려요.

짜장 가격도 착하고 만두 반 접시 있는 것도 좋아요~ 사이드로 먹고 싶을 때 양이 많아 주저하는 경우 있잖아요~

특히!! 고기 짜장과 고기 짬뽕도 맛있어요~ 북경고기짬봉은 차돌박이짬봉 먹는 느낌과 비슷해요. 묵직한 짬봉이 먹고 싶을때는 북경고기짬봉 추천드려요.

 

저흰 4인 기준 짜장 3개 짬뽕 1개 군만두 한 접시 탕수육 중자 시켰는데... 양이 많아서 남겼어요ㅜ.ㅜ

다음엔 조금 덜 시키는 걸로 ㅎㅎ

 

 

면이 불을까 봐 저리 따로 포장해 주셨네요. 작지만 세심함 배려.

늘 홀에서 먹다가 처음 포장이라 저리 면따로 포장해 주는 건 오늘 처음 알았네요. 그래도 면 불면 안되니 집으로 후딱, 컴백홈 했습니다.

 

 

 

짜장면 소스도 모자람 없이 촉촉하니 맛있었고 웬만한 중국집보다 맛있어 저희 가족이 좋아하는 곳입니다.

가격이 저렴한 대신 배달은 안 해요~ 그래서 가서 먹거나 포장해서 먹어야 한답니다.

탕수육도 쫄깃하니 맛나고요. 

 

혹시 밥이 당기신다면 북경고기덮밥을 한번 드셔 보세요. 처음 주문하고 비주얼 보고 너무 맛없어 보여서 주문 실패인가 했는데 오~ 맛있었어요^^ 그래서 밥 먹고 싶을 때 종종 시켜먹어요.

입맛의 개인차가 있겠지만 한 번쯤 드셔 보셨으면 좋겠네요. 고기 좋아하는 저는 제 입맛에 딱이더라고요.

   

양 많고 저렴하고 맛도 좋은 북경짜장 2900원 검단점에서 맛있는 한 끼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