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김포 맛집 그집 쭈꾸미 볶음 맛나요.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김포 맛집으로 소문난 쭈꾸미 집이네요.

인천 서구에서도 멀지 않아서 매운게 생각날 때 종종 가기도 하고 손님이 오시면 모시고도 종종 가는 집이에요~

김포 맛집이라서 그런지 늘 사람이 많더라구요

 

김포 그집 쭈꾸미

외관은 깔끔한 신식은 아니지만 김포 쭈꾸미 볶음 원조라고 하더라구요~ 앞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 고민 안 하셔도 되는 곳입니다. 유명해서 대기도 많아서 그런지 가게 왼쪽으로 대기하는 곳이 따로 있더라고요.

저희는 점심, 저녁 시간대를 피해 가서 그런지 대기한 적은 없었네요.ㅎ

 

 

메뉴를 보시면 밥 별도로 계산되는 거 확인하시고요... 처음 가면 모를 수 있으니깐요.^^ 저는 보리밥으로 선택했습니다.

의자는 좌식과 의자 테이블 좌석이 반반 정도 있어요~ 요즘 의자 테이블로 바뀌는 추세인데 아직 좌식도 있더라고요.

 

 

 

밑반찬을 세팅하고 조금 있다가 쭈꾸미볶음과 된장찌개와 보리밥이 나왔습니다.

밑반찬은 비벼 먹을 때 넣을 수 있는 야채를 줘서 같이 비비면 아삭함과 매운맛도 중화해 줘서 저는 좋더라구요.

쭈꾸미볶음은 불향이 있고 양념 맛도 매콤하니 맛있는데 먹을때는 매워도 먹고 나면 매움이 깔끔하게 없어져요.

 

 

 

 

쭈꾸미도 오동통하고 쫄깃하고 양념도 맛있고~ 그래서 사람들이 많은것 같아요. 인기가 있는 이유가 있겠죠??

그리고 이곳의 새우튀김도 유명해서 시켰는데 사진을 못 남겼네요~ 매운 쭈꾸미 먹다 뜨거운 새우튀김 먹음...ㅎㅎ 

새우튀김은 살짝 식혀서 드세요. 새우튀김은 커서 새우살이 실해요. 새우맛이 끝내줘요. 생각하니 또 먹고 싶네요

 

자~이제 슥슥 비벼서 먹어볼까요. 야채를 넣고 쭈꾸미를 같이 넣고 슥슥 비벼주세요.

매콤해서 먹는 내내 햐~ 하면서 끝까지 먹었네요. 하지만 맛있고 깔끔한 매운맛이니 한번 드셔 보세요.

아~ 이 밤에 또 먹고 싶네요.ㅎ

 

- 그 집 정보

- 전화번호 : 031-981-7111

- 주소 : 경기 김포시 양촌읍 구래로 87번 길 137